2016년 11월 8일 화요일

(스압)고갤만화 8화-태양, 석양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댓글 2개:

  1. 수석어시님 만화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다. 이번편도 주옥같네요 ㅋㅋㅋㅋ 혹시 페이팔 계정 있으시면 도네해드리고 싶은데 주소좀 알려주십셔 ㅎ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아이구 죄송합니다ㅎㅎㅎ 블로그 걍 만화올리는용으로 써먹어서 그 동안 이런 댓글도 못봤네요.

      말씀은정말 감사한데 페이팔 쓸줄도 모르고ㅎㅎㅎ 말하신지 한달이나 지났는데 후원받기도 좀 그러니 마음만으로 충분히 감사합니다. 다음만화도 그려서 올릴태니 즐겁게 봐주세요

      삭제